삼성전자가 한 단계 진화한 설치·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2022년형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Window Fit)’을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설치 환경 제약 없이 방마다 개별 냉방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윈도우핏은 일반 에어컨과 달리 실외기가 일체형으로 설계돼 이동이나 설치가 편리하고,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는 간단하게 분리해 보관할 수 있다.특히 창문 일체형 설치 프레임을 적용해 더욱더 간편한 설치와 뛰어난 공간 활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2022년형 신제품은 업계 최초로 설치 환경에 따라 고객이 전용 프레임의
최근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올여름 고온 현상이 예보되면서 에어컨 주문량이 급증해 삼성전자의 올 7월(7월 1일~22일 기준) 국내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최상위 제품인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지난해 7월 대비 95% 이상 판매가 늘어났다. 이 제품은 강력한 냉방 성능뿐만 아니라 바람문을 없앤 가구 같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위생관리가 간편한 이지케어 기능 등도 차별화된 장점으로 호평받고 있다.삼성전자는 7월 31일까지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삼성 가전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가족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하는 ‘가족사랑 선물전’은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대표적인 국민가전 행사 모델에 노트PC, 갤럭시 탭, 큐브 냉장고 등 15개 모델을 더해 총 21개 모델 대상으로 진행한다.삼성전자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가전과 자녀를 위한 필수 가전 등 가족을 위한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는 ‘Neo QLED TV’, ‘BESPOKE 그랑데
삼성전자가 설치 환경 제약없이 방마다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Window Fit)’을 26일 출시한다.삼성전자는 최근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방마다 에어컨을 설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주목해 창문형 에어컨을 도입했다.삼성 윈도우 핏은 실외기와 실내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에어컨으로, 창문이 있는 곳이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창문에 전용 프레임과 에어컨을 부착하기만 하면 돼 복잡한 설치 과정이 필요 없으며, 이전 설치가 필요한 경우나 에어컨을 사용하
파세코는 자사몰을 통해 이달 두차례 진행한 ‘캠핑난로 얼리버드 예약판매’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28일 밝혔다.1차 판매(10일)에서는 준비한 캠핑난로 2종 200대가 판매 시작 단 5분 만에 마감됐다. 2차 판매(24일)의 경우 접속자가 폭주해 시스템이 다운됐으며, 정비 후 25일 재개한 판매에서 준비한 5종류의 캠핑난로 500대가 단 8분 만에 동이 났다. 2차 판매에서만 동시 접속자수 700명, 클릭 수 140만회를 보였다. 파세코는 9월 초 3차 판매를 진행하고, 다양한 캠핑난로를 출시할 계획 중이다.파세코 난로는 2018년 9월을 기점으로 난로로만 해외수출 1조원을 돌파할 정도로 세계 1등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특히 해외로만 수출되던 캠핑용 난로가 2000년대 후반
지구 온난화로 인해 매년 더워지는 여름, 에어컨은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기존에는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의 두 가지 종류가 주를 이루었으며, 대부분 10평 이상의 공간에 적합한 기능을 가지고 출시가 되었다.한편, 최근 원룸 등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1인 가구를 위한 에어컨들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다. 특히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인데, 한자리 평수대를 위한 기능을 탑재했을 뿐 아니라 창문에 직접 끼어넣는 형태의 에어컨이기 때문에 실외기가 필요없어 벽시공이 불가한 대부분의 자취방에서 사용 가능하다